SEARCH

상세검색
'이재정'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이재정 목사_기도생활의 기쁨 충만
[설교] 작성자 by 이재정 작성일 2023-08-07

기도가 없는 삶은 믿음이 없는 삶입니다. 믿음이 있는데도 기도하지 않는다는 것은 하나님이 나의 삶에 관여하거나 개입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여러분 기도함으로 우리는 하나님과 상관있는 삶을 살게 되는 거라 요한복음 14-16장의 성령에 대한 이야기가 반복되어지기도 하지만 성령과 함께 간구하라 구하라 기도하라는 이야기도 계속해서 반복되어지고 있습니다. 세상 끝날까지 항상 너희와 함께 있을 것이다 라고 말씀하신 주님이 떠나 하시고 난 다음에 성령께서 오셔서 그들과 함께 동행하시고 그들의 기도를 도우시는 일들을 통하여 더…

주께 돌아와 하나님 앞에 엎드린 인생들의 모든 기도의 재료들을 하나님은 내버려두지 않으십니다. 함께 공감하시고 형편과 마음을 살피시고, 또 옆에서 깊이 탄식하심으로 연약한 자들의 기도에 응답하시며 탄식의 기도를 온전하게 해 가십니다. 나의 연약함을 인정하고 기도의 주권을 성령님께 넘겨드리는 것 이게 기도의 시작입니다. 기도할 수 있도록 나를 구원하신 분이 하나님이시고 지금 내게 기도를 가르치시는 분도 하나님이고 또 나를 위해 내 곁에서 탄식하며 기도하시는 분도 성령님이라는 사실을 인정합시다. 그래야 기도가 시작되는 겁니다.기도를 성…

이재정 목사_회복, 다시 만나다
[설교] 작성자 by 이재정 작성일 2023-02-26

마음의 상처들이 아물지 않거나 진한 흔적으로 남아있고 관계의 회복을 기다리며 힘든 시간을 보내는 분들 혹시 안 계십니까? 신앙이 슬럼프를 겪으면서 하나님의 사랑이 멀게만 느껴지는 분들은 혹시 안 계십니까? 마음의 상처 관계의 단절은 어떻게 치료하면 흉도 안 남고 빨리 아물 수 있는 겁니까? 이 마음의 문제를 치료하는 방법은 신뢰와 사랑이 필요합니다. 오늘 본문은 떠나버린 남편 잃어버린 사랑을 찾아 나섰던 여자가 이제 남편을 만나게 되는 장면을 그리고 있습니다. 멀리 떠난 게 아니에요. 함께 거닐었던 동산이고 사랑을 나누었던 그곳에서…

하나님의 시간표에 참여하여 얻은 복
[목양토크] 작성자 by 이재정 작성일 2022-11-11

선교적 비전을 공유하는 드림교회와 온누리교회의 선교적 사역이 만나서 하나님 나라의 일들을 이루어 가는 게 우리 교회의 비전이고 소명입니다. 그래서 우리 교회의 자랑이나 기쁨을 이야기 하라면 이민교회 같은 느낌이 있어요. 육지에서 내려오셔서 인생의 2막을 시작하시는 분들도 있고요. 또 교육 때문에 자녀를 데리고 이곳에 와서 생활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기존의 신앙생활과 다른 낯선 곳이잖아요. 여기서 하나님을 찾게 되고 새롭게 만나게 되어서 '내 발로 교회 온 게 처음입니다'라고 하며 오시는 분도 있고 '내가 이제껏 오해하고 있었던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