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송축'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60년대 미네소타 북부 미니애폴리스에서의 삶은 힘든 날들의 연속이었습니다. 공의가 이루어졌나요? 기도로, 배우자의 도움으로 아니면 옆에 있는 루터교 형제 때문인가요? 그래요. 하지만 이 세상을 보세요. 그가 떠난 이 세상 말입니다. 정말 엉망진창 아닌가요? 이 세상의 모든 곳은 불의로 가득합니다. 주님은 과연 공의와 정의를 이루시는 것일까요? 맞습니다. 그렇게 하십니다. 그분이 단호히 십자가에 달리심으로 모든 사람들이 자기 죄를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인종 차별이나 어떤 종류의 모든 죄악이라도 마지막 날에 용서받게 될 것입니다. 예…

존 파이퍼_속량하고 새롭게 하시는 여호와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4-02-05

3절은 그분이 우리의 모든 병을 고치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마지막 질병은 어떻습니까? 그것 역시 포함되겠죠? 그렇죠? 그리스도로 인해서죠. 그분은 무덤에 들어가셨다가 그것을 극복하시고 무덤에서 나오셨기 때문에 그리스도에 속한 모든 사람들은 무덤으로부터 나옵니다. 이 마지막 질병도 치유될 것입니다.이 시편의 내용은 모든 것이 사실이지만 그것은 결국 그리스도로 인해 사실인 것입니다. 4절 말씀입니다. 그는 우리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십니다. 신약 성경(행 13장)은 이를 중요시하며 다윗이 조상들과 함께 묻혀 썩음을 당하였으되 부활할 …

존 파이퍼_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4-01-29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하라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의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그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네 생명을 파멸에서 속량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네 소원을 만족하게 하사 네 청춘을 독수리 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여호와께서 공의로운 일을 행하시며 억압 당하는 모든 자를 위하여 심판하시는도다 그의 행위를 모세에게 그의 행사를 이스라엘 자손에게 알리셨도다 여호와는 긍휼이 많으시고 은혜로우시며 노하기를 더디 하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