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에 대한 총 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파이퍼_주님을 어떤 분으로 영접했나요?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11-19

저는 여러분이 종교 용어를 가볍게 사용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말하자면 ‘나는 예수님을 영접했습니다’는 말이 의미가 있으려면 ‘어떤 분으로’라는 질문에 대한 답이 있어야만 한다는 말입니다. 그분을 당신 집에 와서 독살하려는 불청객으로 여기는 건가요? 난로 수리 작업을 위해 불렀지만 전혀 얘기하고 싶지 않는 수리공인가요? 예수님을 영접하는 방식이 다양할 수 있지만 그런 방식이라면 여러분의 영생에 어떤 영향도 없을 겁니다. 더 악영향을 주는 것 외에는요.그래서 제가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바는 ‘어떤 분으로, 어떤 분으로 영접하느냐?’…

최병락 목사 - 걸어다니는 떡 배송완료
[설교] 작성자 by 최병락 작성일 2023-05-07

베들레헴이라고 하는 뜻이 ‘떡집’이라는 겁니다. 베들레헴에 있는 떡은 뭘까요? 예수님이시죠. 그래서 예수님은 떡집의 떡으로 태어나신 겁니다. 그리고 그 떡은 모든 사람을 살리는 떡인 거죠. 우리가 감동되는 것은 떡이신 예수님이 ‘걸어 다니는 떡’이 되셨다는 겁니다. 33년 살아계시는 동안 이스라엘을 다니시면서 병든 자, 가난한 자, 눈먼 자, 소외된 자, 하나님 나라에 들어갈 수 없는 자들에게 떡을 나누어 주시면서 “받아먹으라. 생명의 떡이다. 누구든지 나를 믿는 자는 영생을 얻으리라.” 제자들을 불러놓고 이제 내 떡을 너희가 취해…

민수기: 은혜, 반역, 그리고 역경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3-24

여러분께 먼저 시간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자면 책이 길다고 해서 긴 시간에 대한 기록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레위기의 전체 내용은 시내산 자락에서 살았던 대략 1년에 대한 것입니다. 민수기는 40년의 여정을 포함합니다. 신명기는 아마도 몇 일에서 몇 주 이내의 기간에 관한 내용일 것입니다. 따라서 긴 내용이라고 해서 항상 긴 시간에 걸려 기록된 것은 아닙니다. 이건 단지 참고할 내용이죠. 이제 민수기를 보겠습니다. 민수기의 부제목은 무엇이 좋을까요? 제가 지어본 민수기의 부제목은 “은혜, 반역, 그리고 역경” 입니다. 민수기가 강력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