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설교

길성운 목사_하나님의 시간표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길성운 /  교회이름 성복중앙교회 /  작성일 2022-12-18

본문

하나님의 시간 하나님의 때는 하나님이 판단하시고 하나님이 결정하시는 것입니다. 그런데 하나님의 시간은 언제나 정확하십니다. 하나님의 때는 언제나 옳습니다. 오늘 왜 이런 말씀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셨겠습니까? 그것은 성도의 인생은 요셉이 겪은 인생과 같기 때문입니다. 하나님께서 요셉의 인생을 또한 인도하실 때, 하나님의 시간 하나님의 시간표대로 인도했을 때 요셉에게 가장 아름다운 결과가 나온 것처럼 우리의 인생도 그렇게 아름다운 인생이 되도록 하시기 위한 하나님의 뜻이 여기 숨겨져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하나님의 때에 하나님의 시간이 나올 때 오히려 이렇게 물어야 됩니다. 하나님 요셉의 인생을 인도하셨던 하나님의 시간표에는 ‘어떤 의미가 들어있나요’라고 물어야 합니다. 오늘 이 질문에 대해서 성경은 하나님께서도 가장 좋은 날을 만드실 시간이 필요하다고 답변하고 있습니다.  

스피커 길성운

길성운 목사는 성균관대와 총신대 신학대학원(M.Div)을 졸업하고 횃불트리니티 신학대학원대학교에서 신약신학(Th.M)을 전공했으며, 성대기독학생회 지도교역자, 문화촌영광교회 및 신림동 동산교회에서 청년사역과 사랑의교회에서 제자훈련, 영성사역, 목양사역을 경험하다가 2009년말부터 성복중앙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CTC코리아 이사장으로도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