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EVENT

아우구스투스 로페스_우리 죄보다 더 크신 주님의 은혜_씽! 글로벌 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TGC코리아 /  작성일 2021-10-12

본문

9257b989743b79b81d04767db0717fee_1633685554_0203.jpg

10월 12일 화요일에 Augustus Lopes(아우구스투스 로페스)의 [우리 죄보다 더 크신 주님의 은혜(The Greater than Our Sin, Singing the Wonders of Salvation by Grace Alone)]가 오픈됩니다.


* 아우구스투스 로페스는 시편 32편을 중심으로 로마서 2-4장과 함께 우리 죄보다 더 크신 주님의 은혜에 대해 강조합니다.


“시편 32편 5절에서 다윗이 그의 경험을 어떻게 묘사하는지 보겠습니다. 다윗은 죄를 하나님께 자복하고 더 이상 죄악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자신의 죄를 은폐하려는 시도를 멈추고 하나님께 죄를 고백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물론 하나님은 처음부터 모든 것을 알고 계셨지요. 그것은 단지 다윗이 고백할 때가 되었다는 뜻입니다. 자신이 저지른 일을 하나님께 공개적으로 말예요. 그리고 고백의 결과로 하나님의 용서를 체험한 겁니다. 5절에 다윗은 말합니다. “주께서 내 죄악을 사하셨나이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더 이상 정죄에 합당한 죄를 찾지 않으신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용서해 주신 것입니다. 얼마나 큰 복입니까? 이 세상에서 가질 수 있는 어떤 것보다 더 좋은 것입니다. 이것이 다윗에게 얼마나 큰 변화를 가져왔을까요. 더 이상 진액이 빠지지 않고 신음하지 않으며 주의 손이 그를 누르지 않습니다. 하나님은 늘 다윗에게 은혜의 손을 베푸졌지만 지금은 그 손이 누르고 있었기에 다윗은 그것을 아주 강하고 슬프게 느끼고 있었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제 그 누르던 손은 들리고 하나님의 축복과 지지가 있습니다. 얼마나 기쁩니까? 죄보다 크신 은혜가 얼마나 감격스럽습니까? 우리는 이 경험을 알고 있지요 그렇죠? 우리가 넘어지고 죄와 허물로 주님을 근심시키다가 회개로 돌이키고 죄를 고백하면 용서를 경험하게 됩니다.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과 세상이 주는 것과 비교할 수 없는 예수님이 주시는 그 평안을 경험하게 됩니다.” 

▶ 10월 1일부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한 달 동안 온라인으로 키스 게티, 알리스테어 벡, H.B. 찰스, 아우구스투스 로페스, 데이비드 플랫, 콘라드 음베웨, 켄 음부과, 미쿠엘 누네즈, 존 파이퍼의 주옥같은 9개의 강연에 한국어 자막을 넣어 공급합니다.


TGC코리아 웹사이트를 통해 등록하신 분들은 이미 발송된 URL을 통해 9개의 강연을 90일 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미 등록하신 분 바로 가기


▶ 오늘 등록하고 바로 보실 분 클릭!

한국 오픈 일정 


​▶10월 01일(금) 오전 10시 

Keith Getty (키스 게티) - 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노래하자(Introduction to the Conference + Prayer)


▶10월 05일(화) 오전 10시 

Alistair Begg (알리스테어 벡) -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 My Hope Is Found)


▶10월 08일(금) 오전 10시 

H.B. Charles (H.B. 찰스) - 주 나의 견고한 반석(This Cornerstone, This Solid Ground)


▶10월 12일(화) 오전 10시 

Augustus Nicodemus Lopes (아우구스투스 로페스) - 우리 죄보다 더 크신 주님의 은혜(Greater than All Our Sin: Singing the Wonders of Salvation by Grace Alone)


▶10월 15일(금) 오전10시 

David Platt (데이비드 플랫) - 부활하신 그리스도 안에서 누리는 회복과 확신(Up from the Grave He Rose Again)


▶10월 19일(화) 오전 10시

Conrad Mbewe (콘라드 음베웨) -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Till He Returns or Calls Me Home)


▶10월 22일(금) 오전 10시 

Ken Mbugua (켄 음부과) - 찬양을 통한 참 복음 수호 (Protecting the True Gospel through the Songs of the Church)


▶10월 26일(화) 오전 10시 

Miguel Nunez (미구엘 누네즈) – 주님이 명하시는 나의 갈 길(Jesus Commands My Destiny)


▶10월 29일(금) 오전 10시

John Piper (존 파이퍼) - 온 힘으로 세상을 향해 그리스도를 노래하라(Don’t Waste Your Life: Singing of Christ to the Nations)



CTCK
공동체 성경읽기
Bible Project
Bible Project
Bible Project
right now media
Mytwelve
CTS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