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바벨론'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바벨론과 같은 세상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살아가야 될 것인가? 이 세상 속의 크리스천으로서의 중요한 모범이 바로 여기에 있어요. 첫째, 오늘은 변해야 될 것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첫째로, 그들은 갈대아 학문과 언어를 배워야 해서 우리가 세상에서 실력 있게 살아가려면 우리가 몸담고 있는 이 세상 세상의 문화 또 학문을 이해해야 됩니다. 두 번째 그들은 바벨론 왕을 위해서 왕궁에서 일을 해야 했어요. 그들은 이름을 바벨론 식으로 개명해야 됐었죠. 이 계명을 받아들였어요. 땅에서 살려면 그들처럼…

돈 카슨_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3-07-18

그 다음 둘째 천사가 선언하기를 곧 이교주의가 무너진다고 합니다. 8절입니다. 둘째 천사가 말합니다.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 모든 나라에게 그의 음행으로 말미암아 진노의 포도주를 먹이던 자로다 하더라” 역사적으로 물론 바벨론은 바벨론 제국의 수도였습니다. 티그리스-유프라테스 강 시스템을 중심으로 한때는 그 지역의 초강대국의 수도였습니다. 이스라엘 남부, 즉 유다와 베냐민 지파를 멸망시킨 초강대국이었고 BC 586년에 예루살렘 성전을 파괴했습니다. 하지만 성경에서 그 도시는 일종의 상징이 됩니다. 마구 날뛰다가 결국…

돈 카슨_하나님 나라의 도래를 선포하신 이유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1-06-28

TGC 강의 시리즈 영상입니다. 돈 카슨은 예수님이 역사의 무대에 등장하여 하나님 나라의 도래를 선포하시게 된 배경을 설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