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예레미야'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주의 사항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결혼 생활에서 배우자의 학대나 외도나 유기로 상처입은 사람의 경우 우선적으로 그들의 영혼이 하나님께 회복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상처를 입었을 경우 고등학교 시절을 생각해보아도 한 여학생에게 차였다면 다른 여학생을 찾아서 차여서 느끼는 외로움을 느끼지 않으려 하는데요. 그것은 때로 반등 효과라고 하는 위험한 결과를 초래합니다. 너무 상처를 입고 마음이 상해서 연약한 마음에 좋지 않은 결정을 하는 거죠.저는 몇몇 사람들을 보았는데요. 한 여성은 나쁜 남자와 이혼을 했는데 예를 들어 학…

예레미야애가_추방당한 자들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8-04

하나님은 백성들에게 경고하셨습니다. 하지만 백성들은 경고를 듣지 않았습니다. 경고는 심판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셔야 합니다. 경고는 은혜입니다. 하나님이 이미 심판하시려 했다면 먼저 경고하시지 않았을 것입니다.예레미야애가에는 중요한 주제가 있습니다. 우리 모두가 부정하고 싶은 주제입니다. 사실 모든 인간은 자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지만 예레미야애가는 그것을 폭로합니다. 저도 그런 적이 있습니다. 하나님이 보시기에 그른 일을 행하면서 괜찮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죄가 나쁜 결과를 가져오지 않을 거라고 말이죠. 예레미야애가는 성경…

예레미야: 역설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7-28

여기에 역설이 있습니다. 어떻게 거룩하고 의로우신 하나님께서 죄를 덮어 주실 수 있습니까? 어떻게 이런 죄인들과 함께 거하실 수 있습니까? 아무래도 끝인 듯합니다. 폴 트립과 함께 떠나는 성경 트립!이 성경 공부 시리즈의 매 에피소드마다 하게 되는 말인데요. 저는 이 성경을 사모합니다. 정말 그렇거든요. 구약의 각 성경을 공부하는 이 시리즈가 얼마나 재미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많은 격려와 기쁨이 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신약 성경만 공부하지 마시고 구약 성경에서 풍성한 복음을 발견해 보길 바랍니다. 예레미야는 복음이란 큰 주제에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