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소금'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하는 이유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3-07-22

마지막으로 드릴 말씀은 저는 분명 케빈 드영의 견해를 따르고 있는데요. 교회가 해야 할 우선적인 일은 죄에 대한 하나님의 노여움을 전하고 사람들에게 회개를 촉구하여 예수 그리스도를 믿게 하는 겁니다. 하지만 예수님이 또한 그리스도인은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신 것도 사실입니다. 소금이 무엇을 하는지 아시나요? 소금은 세상에 침투하여 부패하지 않게 합니다. 소금은 고기 속에 들어가서 그것이 부패하지 않게 합니다. 소금은 고기 속에 들어가서 그 맛을 내고 부패하지 않게 합니다. 예수님이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다’ 말씀…

데릴 윌리엄슨_직장에서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려면?
[Q&A] 작성자 by Darryl Williamson 작성일 2022-08-07

하나님은 우리가 사는 곳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은 목적을 가지고 그 시스템과 절차를 두셨습니다. 사회와 경제 기반 시설은 하나님의 설계로 존재하는 겁니다. 그러므로 각 상황에서 섬기는 모든 이들은 하나님께 하듯이 신실하게 고용주의 목적과 사명에 초점을 맞추어야 합니다. 그것이 정부 기관이든 개인 기업이든지 상관없이 말입니다. 그것이 우선입니다. 고용주가 내게 요구한 대로 내 일을 잘 하고 있는지 그것이 합법적이고 옳은 범위 내에 있고 나의 모든 에너지를 쏟아서 모든 역량을 집중하여 그 일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