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무관심'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그래서 영적으로 무관심한 배우자의 상황으로 돌아가 보면 그 무관심은 그들이 변화 단계에서 1단계에 있다는 표시입니다. 그들은 무관심한 단계에 있습니다. 그들은 영적인 것에 관심이 없습니다. 그들이 질릴 때까지 얘기할 수는 있습니다. 영성이 그들에게 제공할 모든 좋은 일들에 대해서요. 교회 활동에 참여하면 그들에게 어떤 좋은 일이 있을지에 대해서요. 하지만 그것은 아무 쓸모 없는 일일 겁니다. 그 대신 복음으로 변화된 방식으로 사는 모습을 그들 앞에 보여주십시오. 그것은 성령의 열매를 보여주는 겁니다. 사랑과 희락과 화평과 오래 참음…

하지만 무관심은 보통 하나의 표시입니다. 그것은 누군가 변화의 때에 이르면 실제로 변화를 원하는 때에 나타나는 겁니다. 그것은 변화의 첫 번째 단계에 나타납니다. 이런 이론이 있는데요. 그것은 상당히 잘 연구된 이론입니다. 우리는 늘 세속적인 자료를 다룰 때 약간 조심스러워야 하는데요. 그래서 저는 조금 객관적으로 말씀드립니다. 제가 그것을 읽어드리겠습니다. 누군가를 예수님께 인도하는 데 도움이 되신다면 그 이론을 받아들이면 됩니다. 그것이 그들을 예수님께 인도하도록 돕는다면 그게 중요한 것 아니겠어요? 그것이 지금 그들을 예수님께…

또 하나의 질문은 ‘영적으로 무관심한 배우자에게 어떻게 접근해야 할까?’였습니다. 이것은 정말로 힘든 일입니다. 이보다 더 어려운 일은 없을 겁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사랑하고 그분이 우리의 모든 것인데 한 몸으로 연합되어야 하는 배우자가 그것에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다면 그것은 매우 깊은 아픔이고 상처가 될 겁니다.그래서 저는 여러분이 우선 그 부분을 인식했으면 합니다. 이런 문제로 고민하시는 분이 있으면 힘이 되는 공동체를 찾기를 바랍니다. 힘이 되는 공동체라는 말은 당신에게 그 사람과 헤어지고 다시 시작하라고 하는 공동체가 아…

제가 발견한 것 중 정말 흥미로운 것이 있는데요. CTC가 저를 고용한 이유는 그들과 세계 지도자들이 그들의 목회자와 지도자들의 영적, 정서적 건강을 걱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제가 그 일을 하면서 전세계의 많은 목회자와 함께 일하는 특권을 누리고 있는데요. 한 가지 저를 놀라게 하고 주목하게 한 것이 있는데요. 제가 CTC에 합류하기 전에 약 22년 동안 상담 사역을 했습니다만 목회자들을 상담할 때 나타나는 상처의 정도 때문입니다.제가 결론적으로 보게 된 것은 그들이 마치 어려움 속에서 살아 남아 자라난 아이들과 같다는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