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크리스마스시즌'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폴 트립_외로운 이들에게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25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나누는 방식으로 우리가 충분히 다루지 못한 부분은 외로움에 관한 겁니다. 사실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우리에게 제시하려 한 것은 에덴동산에서 시작된 외로움에 대한 궁극적 해결책이었습니다.인간은 외롭도록 창조되진 않았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과 그리고 인간 간에 친밀한 관계를 맺도록 창조되었습니다. 그런데 그 목적이 에덴동산에서 깨지고 사람들이 하나님으로부터 숨는 것을 봅니다. 아담과 하와는 이제 서로 단절되었고 서로를 비난하게 되었습니다. 외로움이 존재하지 말아야 할 곳에서 깊고 슬픈 외로움을 보게 됩니다.하나님은 우리…

폴 트립_하나님이 멀게 느껴지는 이들에게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21

크리스마스 시즌에 하나님이 자신과는 거리가 있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자신과는 관련 없다고 느끼거나 그것이 이해되지 않기 때문일 겁니다. 혹은 어떤 이들은 하나님과 관계를 맺고 싶지만 그게 안 된다고 느끼거나, 혹은 하나님이 멀리 있는 혹독한 재판관인 것 같거나, 체스판 위의 말들을 이리저리 잘 움직이지만 비인격적인 체스 플레이어라고 느낄 겁니다.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놀라운 것은 하나님이 이렇게 말씀하시기 때문입니다. ‘네가 내게 올 필요가 없다. 네가 날 찾을 필요가 없다. 내가 네게 간다.…

폴 트립_다 와서 경배하세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1-23

폴 트립의 크리스마스 특집 영상입니다. 크리스마스 묵상집, Come, Let Us Adore Him (다 와서 경배하세)을 바탕으로 짧은 10 개의 영상이 제공됩니다. 이 영상들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 번 깊이 묵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좋아합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의 광경, 소리, 색깔, 맛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 말은 아마도 제가 모든 잘못된 이유들로 크리스마스를 좋아한다는 의미이겠죠.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너무 익숙해져서 그것에 진정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