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평화'에 대한 총 8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빌레몬서: 용서와 회복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3-15

같은 민족이기 때문도 아닙니다. 같은 경제적 지위에 있기 때문도 같은 사회적 지위에 있기 때문도 아닙니다. 그들은 은혜로 연합되어 한 가족, 바로 하나님의 가족이 된 것입니다.이 바울의 서신서들이 정렬된 순서는 아주 뛰어납니다. 빌레몬서의 위치는 실제 사례 연구로서 배치되어 있는 듯합니다. 지금까지 모든 서신서에서 언급된 것들에 관해서 말이죠. 이 위치는 아주 뛰어납니다. 이것은 두 사람의 사례 연구입니다. 사실 세 사람이죠.저는 빌레몬서의 부제목을 “용서와 회복”이라 하겠습니다. 빌레몬서는 개인적인 편지로 감옥에 있던 바울이 빌레…

존 파이퍼_거듭나면 행복의 기준이 바뀐다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3-12-25

수백 만의 명목상 그리스도인들이 거듭나지 않은 채 하나님이 자신을 사랑한다고 믿으며 지옥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그리스도인과 거듭난 그리스도인의 차이는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 근원이 무엇인가에 있습니다. 무엇이 그들을 행복하게 하는지 꿰뚫어 내려가서 그 근원을 보면 거듭난 그리스도인과 거듭나지 않은 그리스도인이 다릅니다. 수백만 명의 명목상 그리스도인들은 행복의 근원에 있어서 결코 근본적인 변화를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경험하지 못했습니다.그들은 여러 다른 이유로 교회에 다닙니다. 오히려 그들은 그리스도인이 된다…

폴 트립_예수님의 이름 네 가지에 담긴 의미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1-30

크리스마스와 성육신에 관한 가장 좋아하는 성구를 묻는다면, 저와 저의 자녀들이 가장 좋아하는 성구를 묻는다면, 한 구절을 택하는 건 쉬운 건 아닌데요. 제가 가장 많이 생각하는 구절은 이사야 9장 6절입니다.“이는 한 아기가 우리에게 났고 한 아들을 우리에게 주신 바 되었는데 그의 어깨에는 정사를 메었고 그의 이름은 기묘자라, 모사라, 전능하신 하나님이라, 영존하시는 아버지라, 평강의 왕이라 할 것임이라”크리스마스 스토리는 예수님의 이름들로 완성됩니다. 죄는 우리를 모두 어리석게 하기 때문에 우리는 지혜가 필요합니다.기묘자요 모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