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이사야'에 대한 총 9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이사야: 예수님을 찾아서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7-21

하나님의 거룩함은 그분의 성품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본질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면에서 거룩하십니다. 하나님은 은혜와 의에서 정의와 자비와 신실하심에서 모두 거룩합니다. 하나님은 거룩하십니다. 폴 트립과 함께 떠나는 성경 트립! 제가 이 말을 꼭 할 필요는 없는 듯 하지만요. 여러분이 구약 성경을 잘 아신다면 이사야서를 잘 알고 있을 것입니다. 이사야서는 아마도 구약 성경 가운데 가장 수월하게 읽을 수 있을 겁니다. 특히 신약 성경을 많이 보시는 분들에게요. 이사야서는 신약 성경처럼 읽혀지기 때문이죠. 구약 성경…

엘리사는 일평생 하나님의 말씀대로 죽는 순간까지 온전히 하나님의 말씀만을 붙들고 신뢰하고 그 말씀대로 살다가 말씀 안에서 죽은 사람입니다. 말씀에 순종하는 새 생명을 창조하는 것,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시는 새 생명의 특징인 것입니다. 누가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엘리사처럼 말씀에 순종하는 DNA를 새겨 새로운 백성을 창조할 수 있습니까? 그분이 바로 예수 그리스도시라는 것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의 죽음에 연합할 때 얻는 새 생명의 특징은 무엇입니까? 말씀으로 순종하신 예수님이 DNA가 새겨진 생명인 것이며 예수님 믿음으로 …

기적을 행하기
[클리닉]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1-12-23

John Piper(존 파이퍼)는씽! 컨퍼런스 '21를 마무리하면서 이사야 53장 10절의 말씀을 기초로 하여, [온 힘으로 세상을 향해 그리스도를 노래하라(Don’t Waste Your Life: Singing of Christ to the Nations)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합니다.파이퍼는 하나님을 향한 찬양의 기쁨과 지상 명령의 완수를 위한 위대한 사명과의 연관성을 다섯 가지로 설명합니다. "첫째, 하나님을 향한 찬양의 기쁨은그리스도를 사랑하는 자들을 열방으로 보냅니다.둘째, 하나님을 향한 찬양의 기쁨은만민 가운데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