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온라인'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해로운_온라인 문화는 왜 그렇게 반응적인가?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7-06

얼마 전에 저는 우리 사회에 속한 다른 사람들이나 마찬가지로 사회 정의의 본질에 관한 토론을 교회 안팎에서 듣고 있었습니다. 저는 도움이 될 거라 생각하여 이와 관련된 게시글을 올렸습니다. 그 이유는 제가 그동안 게시했던 성경 말씀은 단지 사회 정의에 관한 여러 성경 구절을 게시하는 정도의 차원이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제 글에 대한 반응에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 반응은 분노와 경멸이었고 예전에 들어본 적이 없던 이름으로 제가 불렸습니다. 그것에 대해 곧바로 든 생각은 이것이 즉각적인 반응이었다는 겁니다. 사람들은 게시글의…

조나단 리먼_모이는 교회의 중요성_TGC TALKS
[강의] 작성자 by Jonathan Leeman 작성일 2022-02-12

독감에 걸리셨다면 직장이나 교회에 가지 못해도 죄책감을 느낄 필요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특이한 시기에 저는 여러분이 잠시 고민해 보기를 바랍니다. 특히 교회로 모이지 않는 것이 편해지고 있다면 저는 여러분이 그로 인해 마음이 좀 불편하시기를 바랍니다. 그렇지 않다면 뭔가 잘못된 것이니까요. 제가 여러분 마음이 불편하기를 바라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적어도 두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먼저, 어떤 분들은 영적 성장이 단기적으로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생각하죠. ‘매주 온라인으로 예배드리는데도 영적으로 아무 문제가…

지난 2017년부터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사랑을 받아 온 “Sing! Getty Music Worship Conference”가 올해는 대규모 온라인 글로벌 컨퍼런스로 진행됩니다.이번 “Sing! Global 2020”(gettymusic.com) 행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TGC코리아는 한국시간으로 9월 1일(화) 오전 9시 30분부터 4일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연 및 찬양 그리고 인터뷰 중에서 페이지 브라운, 알리스테어 벡, 리곤 던컨, 존 맥아더, 존 파이퍼, 키스 게티 등의 주옥같은 아홉 개의 강연에 자막을 넣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