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성숙'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청소년이 직면하는 영적 성장의 3가지 장벽
[클리닉] 작성자 by Lindsey Carlson 작성일 2024-01-11

경건하게 자라기 위해 노력하는 기독교 청소년들은 일련의 독특한 도전에 직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선 청소년들은 한참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신체적으로 성장하고 있고 사회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정서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모든 호르몬의 변화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기독교 청소년들에게 경건의 성장은 뒷전으로 밀리게 됩니다. 때로 누군가 그들 뒤에서 경건의 성장을 우선시할 필요가 있음을 상기시켜 주지 않는다면 말입니다. 그래서 십대들은 이미 여러 방면에 성장해야 하는 상황에서 또한 경건하게 성장해야 하는 겁니…

이인호 목사_완전한 만남
[설교] 작성자 by 이인호 작성일 2022-04-05

“성숙한 성품의 사람이냐 아니냐를 판단하는 가장 결정적인 시금석이 바로 헤세드라고 하는 것입니다. … 결혼은 성숙한 어른이 하는 겁니다. 결혼은 서로를 책임지는 거예요. 결혼은 평생을 살아가면서 서로를 책임져주는 거예요. 거기에서 신뢰가 싹트는 것이고, 이 신뢰 속에서 서로가 빛나게 되는 것입니다.”

한계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0-11-07

"이 세상에서 한계가 없는 존재는 하나님 외에는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시간, 에너지, 성숙도, 지혜, 은사 등에서 한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한계를 무시하면 항상 위험이 따릅니다. 목회에서 ‘예스’라고 말하는 것이 언제나 성숙하고 신실한 것은 아닙니다. 만일 ‘예스’가 여러분의 성숙도나 훈련받은 수준이나 여러분이 가진 은사나 시간의 한계를 넘어서는 거라면, ‘노’라고 말하는 것이 가장 신실한 것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