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포르노'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마크 쇼_포르노 중독자를 돕는 방법은?
[Q&A] 작성자 by Mark Shaw 작성일 2023-09-17

포르노 중독자를 어떻게 도울 수 있을까요? 이것은 현대 사회와 교회에서 아주 흔히 있는 문제입니다. 그 이유는 우리가 성적 호기심이 많은 사회에 살고 있으며 그것이 우리 마음을 배불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런 사회를 탓할 수 없습니다. 외적인 것을 탓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우리 마음이고 우리가 갈망하는 것에 대한 책임은 우리에게 있습니다. 우리가 주의를 해야 하는 겁니다. 제가 상담한 많은 남성과 여성들이 지나치게 자신만만하여 스스로 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포르노와 싸우고 있는 사람들을 돕기 …

돈과 섹스에 대해 저술한 이유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8-24

많은 사람들이 제게 돈과 섹스에 대해 책을 저술한 이유가 무엇인지 물었습니다. 왜 그런 주제를 다루었는지 말입니다. 그에 대한 몇 가지 답변을 드리자면 그 중 하나는 제가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강연을 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들에 대해 반복적으로 질문했기 때문입니다. 어쩌면 그것은 이런 유혹을 받는 목사 자신의 고백일 수 있고 어쩌면 부모가 가슴 아파하며 자기 자녀가 인터넷 음란물에 빠졌다고 시인하는 것이며 어쩌면 불륜으로 깨진 결혼 생활에 대해 말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 어쩌면 그리스도인 개인이 엄청난 빚을 지고 분수에 …

폴 트립_포르노를 극복하는 방법은?
[Q&A]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08-21

우선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죄책감에 빠지지 말라는 겁니다. 수치심에 숨지도 말고요. 예수님의 은혜를 향해 달려가라는 겁니다. 예수님께서 당신이 받을 모든 형벌을 지셨습니다. 그분이 당신의 죄와 수치를 담당하셔서 당신이 숨지 않고 나올 수 있고 필요할 때 은혜와 자비를 찾을 수 있게 하셨습니다. 두 번째로 드릴 말씀은 당신이 누구보다 자신을 잘 안다는 착각을 하지 말라는 겁니다. 죄는 그 특성이 기만적입니다. 죄가 누구를 먼저 기만하는지 추측해 보세요. 아내나 자녀의 죄를 보는 건 별 문제가 아닙니다만 내 죄가 지적되는 것에는 …

여러분은 어떤 여성도 음란물 사이트에 나가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삼지 않는다는 걸 압니다. 결국 그들이 그곳에 있는 이유는 학대받고 유린당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음란물이 정의 문제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불의에 눈감아서는 안 됩니다. 제 말의 뜻은 방어는 그만두고 공격을 시작해야 한다는 겁니다. 이 짐승을 굶겨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는 다른 분들과 함께 뭉쳐야 합니다. 이 산업을 약화시키고 소외시키고 지탄해야 합니다. 저는 살아 오면서 흡연 담배 산업이 문화적인 이미지 변모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뭔가 멋있고 있어 보이는 것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