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정직'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폴 트립_크리스마스 핵심 주제 세 가지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04

크리스마스 스토리 중 우리가 종종 놓치는 경향이 있는 주제로 세 단어를 생각할 수 있는데요. 희생, 정직, 영광입니다.먼저, 희생인 이유는 말구유를 보고 아기가 온 이유가 오직 하나라는 걸 알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분은 죽기 위해서 온 겁니다. 그분의 모든 삶은 희생으로 특징지어집니다. 사실, 생각해 보세요. 지푸라기로 인해 불편했을 아기 예수의 몸을 말입니다. 그것 조차도 하나님께서 아들의 몸으로 기꺼이 감당하기를 원하시는 희생이었습니다만, 매일의 삶은 궁극적 희생으로 이어지는 희생이었습니다. 어떤 면에서 크리스마스 스토리는 계…

목사이자 변증가인 샘 올베리는 목회자들이 사회에서 덜 신뢰받는 이유와 그들이 다시 신뢰를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올베리는 목회자들은 기독교의 신뢰가 왜 상실되었는지 이해해야 하며, 긍휼과 정직을 우선시하고, 사람들을 예수님께로 인도하고, 예수님을 더욱 닮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한다. 목회자가 예수님을 더 닮아갈수록 사람들은 기독교를 더 신뢰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정직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0-12-12

"영적으로 건강한 리더십 공동체는 힘든 이야기도 기꺼이 들으려 해야 합니다. 리더의 두 가지 품성적 자질이 있는데요. 영적으로 건강한 리더십을 위해 꼭 필요한 겁니다. 첫 번째는 사람들을 쉽게 접근하게 하는 겸손의 자질입니다. 두 번째 품성적 자질은 정직을 사랑하는 용기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접근하기 쉽도록 겸손해야 하고 정직을 사랑하는 용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러면 우리는 서로를 보호할 수 있으며 기독교 리더들에게 일어난 여러 불상사들을 막을 수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