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전파'에 대한 총 8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사도행전: 복음을 전파하라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12-15

우리가 사도행전에서 배우는 것은 그 무엇도 하나님의 은혜가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앞으로 전진하는 것을 막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사도행전은 엄청나게 흥미진진 합니다! 복음서들은 예수님의 초림에 대해 흥분하고 있지만 사도행전에는 예수님의 사역의 열매가 넘쳐나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십자가와 부활로 시작해 예루살렘, 유대, 사마리아와 땅끝 로마에까지 그 열매가 열리고 있습니다.사도행전은 정말 놀랍습니다. 사도행전의 부제목은 ‘복음을 전파하라’로 하겠습니다. 실제 사도행전의 삼분지가 연설과 설교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복음으로 사고방식이 …

T.H.E사랑의교회 DNA의 핵심요소는 제자훈련
[목양토크] 작성자 by 이인호 작성일 2023-01-13

저희 교회가 ‘더(THE)사랑의교회’잖아요. 그 첫 자가 Teaching, Healing, Evangelizing의 약자예요. 가르치고 치유하고 전파하는 교회입니다. 예수님께서 이 땅에 몸으로 계셨을 때에 가르치고 치유하고 전파하는 사역을 하셨기에 그리스도의 몸인 우리 교회가 이 세 가지 사역을 해야 된다고 교회 철학을 세운 겁니다. 가르치는 사역(Teaching)을 위해 우리 교회는 성도들을 제자화 하는 제자 훈련 사역에 아주 중요한 초점을 두고 개척 때부터 지금까지 제자 훈련에 초점을 두어 한 육칠백 명 정도가 이제 제자 훈련 …

팀 켈러_목격하면 증언한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3-01-07

부활은 세상에 대한 강력한 메시지입니다. 본문을 살펴보면 분명히 드러나죠. 부활을 목격하면 누구라도 그 즉시 다른 이들에게 그 사실을 전합니다. 이 사실을 전하지 않을 사람은 없죠. 곧바로 이렇게 말해요. 누가복음 24장 9절을 보면 여자들이 천사들을 만난 후에 무덤에서 돌아가 이 모든 것을 열한 사도에게 알렸다고 합니다. 엠마오로 가던 제자들도 돌아와서 열한 제자와 그들과 함께 있던 자들에게 목격한 바를 전했다고 하죠. 끝에 가서 예수님이 말씀하세요. "그리스도가 고난을 받고 제삼일에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날 것과 그의 …

John MacArthur 강의 중에서 -말씀을 전파하십시오. 성경은 능력이기 때문입니다. 여러분이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바울이 디모데에게 편지 서두에서 말하기를 성경을 주의 깊게 다루어야 할 거라고 합니다. 1장 13절의 말씀을 들어보십시오. “너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믿음과 사랑으로써 내게 들은 바 바른 말을 본받아 지키고 우리 안에 거하시는 성령으로 말미암아 네게 부탁한 보배로운 것을 지키라” 무엇이 설교자 여러분에게 맡겨진 보배로운 겁니까? 하나님의 말씀입니다. 그것을 지키십시오. 바울은 이 편지 마지막에서 “나는 선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