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애도'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세 번째 질문은 ‘아기의 사산을 경험한 후에도 그리스도 안에서 소망을 잃지 않으면서 어떻게 슬퍼할 수 있을까요?’입니다. 이 질문은 난제이고 무거운 질문입니다. 왜냐하면 자녀를 잃는 경험은 자기 고유의 경험이기 때문입니다. 구약 성경에서 하나님께서 어떤 약속을 보증하기 원하실 때 그 방식은 그분이 맹세를 하는 거였습니다. 자신의 성품에 맞는 자신의 말로 말입니다. 그것이 가장 깨뜨릴 수 없고 바꿀 수 없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님 자신보다 더 확실한 건 없습니다. 그러므로 어떤 고통 중에 그리스도 안에서 소망을 잃지 않기를…

팀 켈러의 영성과 지성_전체 영상
[특집] 작성자 by Collin Hansen 작성일 2023-05-20

기리며: 팀 켈러(1950-2023)[데이비스] 이 낯선 상황을 더하려는 지 여기 플로리다주 올랜도는 햇빛이 들지 않고 완전 비상 모드입니다. 태풍이 불고 천둥이 치고 있습니다. 백그라운드에 빗소리 등이 들리면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이것은 콜린의 팟캐스트입니다. 보통은 그가 진행하지만 오늘 우리는 자리를 바꾸어 제가 그를 인터뷰하게 되었습니다. 곧 출간될 그의 네 번째 책 ‘Timothy Keller: His Spiritual and Intellectual Formation’에 대해서요.저는 종종 이런 말…

낸시 거스리_비신자와 사별한 사람을 위로하려면?
[Q&A] 작성자 by Nancy Guthrie 작성일 2022-07-03

죽은 사람의 영원성에 대해 당신이 확신하지 못하거나 확실히 알 수는 없지만 당신이 믿을 수 있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옳은 일을 하실 것이라는 사실을 믿을 수 있습니다. 우리가 신뢰할 때 우리가 하고 있는 것은 신뢰를 쌓거나 위로를 찾는 일을 보이는 것에서 찾으려 하지만 그 사람의 삶에서 명백하게 볼 수 없는 것보다는 오히려 하나님의 성품에서 위로를 찾고 거기에 신뢰를 두는 겁니다. 우리는 완전히 확신하고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그분이 옳은 일을 행하실 것임을 말입니다. 그래서 질문은 우리가 이 사실로 안위를 얻을 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