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디모데전서'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디모데전서: 교회의 질서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2-23

이 주제들은 오래전 바울이 디모데에게 쓴 것이지만 지금도 유효합니다. 이 주제들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시기 적절합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 말씀의 부유함입니다. 오랜 세월 변하지 않습니다!.디모데전서와 후서에는 바울 사도가 젊은 목회자 디모데에게 쓴 개인적인 지침이 담겨있습니다. 이 두 서신서는 멘토링 같습니다. 신앙의 연륜자가 신앙의 청년에게 주는 권면이며 결과적으로 많은 격려가 됩니다. 디모데를 향한 바울의 사랑을 보게 되고 디모데가 교회 사역을 잘하기 바라는 바울의 소망을 보게 됩니다. 이 서신서는 목회자에게 쓴 것이기 때문…

Conrad Mbewe(콘라드 음베웨)는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Till He Returns or Calls Me Home)]라는 제목으로 강연하면서, 디모데전서 3장 16절을 중심으로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 현재 우리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고 미래가 어떨지에 대해서도 불확실하며 근심과 염려가 있을 지라도 하나님의 섭리와 은혜 가운데 소망을 가지고 주님이 주시는 능력 안에서 살아가도록 격려와 권면합니다. 특히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

한글판 디모데전서 개요
[바이블 가이드] 작성자 by BibleProject 작성일 2021-08-07

이 영상을 통해 디모데전서의 문학적 구조와 내용의 흐름을 살펴보겠습니다. 디모데전서에서 바울은 디모데에게 거짓 교사들로 인해 분열된 에베소 교회의 질서와 목적을 어떻게 회복해야 할지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