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동기'에 대한 총 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많은 습관은 시간이 지나면서 지속되는데 본능은 우리가 분명히 인식하기 원하는 것으로 그냥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동기를 부여하는 요인이 무엇인지 다시 집중하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각 사람 마다 두려움이나 불안이나 통제를 일으키는 요인이 다를 수 있겠지만 작용하는 모든 요소를 최소화하고 싶진 않지만 그 장애 자체를 강조하며 너무 우선시하고 싶진 않습니다. 제가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우리는 우리가 투쟁하는 그 대상이 아니며 우리는 우리의 죄로 정의되지 않는다는 겁니다.그리스도께서 완성하신 일과 그분의 의로 우리가 정의된…

기도, 팀 켈러 부부의 생존 전략
[특집] 작성자 by Collin Hansen 작성일 2023-04-21

5. 기도, 팀 켈러 부부의 생존 전략[짐 데이비스] 말씀드렸듯이 저는 책을 읽었습니다. 저를 감동시킨 한 가지는, 저를 확신시켰다는 표현이 더 낫겠네요, 팀의 마음이 기도를 향하고 있고 기도에 의존하고 있다는 겁니다. 특히 리디머교회 목회 초기에 있었던 일에 관하여 쓰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무엇이, 어떤 일이 당신을 감동시켰거나 혹은 확신시켰습니까?[콜린 한센] 네. 그 주제에 관해 얘기해봅시다. 기도는 팀의 일생에 걸쳐 등장하는 일관된 주제로 볼 수 있습니다. 거기에 나중에 추가할 수 있는 건, 그들 결혼 생활의…

마이클 램스덴_말씀의 증인이 되라_씽! 글로벌 20
[특집] 작성자 by Michael Ramsden 작성일 2020-09-04

- 강의 중에서"지금 현재 세계의 인간적 격리는 두려움으로 사로잡혀 있습니다. 우리에게 공포감을 조장하고 있지요. 하지만 레위기에서 명령된 스스로를 캠프 밖으로 나가는 성경적인 방식은 두려움이 아니라 사랑에 의해서 입니다. 당신의 백성을 사랑하고 당신의 이웃을 사랑하기 때문이죠. 여러분이 무언가를 퍼트릴 가능성이 있다면 당연히 여러분은 그렇게 하지 않고 캠프 밖으로 나오겠죠. 당신의 목숨이 걸려있기 때문이 아니라 다른이들의 목숨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두려움의 동기로 나오는 행위와 사랑의 동기로 나오는 행위는 이 세상과 사…

공동 기도에 집중하는 방법
[클리닉] 작성자 by Megan Hill 작성일 2021-10-11

공동 기도회 시간에 어떻게 하면 모두가 잘 집중하여 기도를 할 수 있을까? 메간 힐은 세 가지 방법을 제시한다. 기도 제목을 받아서 그 제목을 가지고 기도하기, 한두 가지 특정한 필요(국가의 비극이나 재앙, 교회의 중요한 결정 등)를 위해 집중해서 기도하기, 좀 더 조직적으로 교인 명부나 선교사 명부 혹은 사역 목록 등을 가지고 차례로 기도하기 등에 대해서 설명한다.***1. Refresh_Introduction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_인트로2. Refresh - 5 Tips for Being a Faithful (And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