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기다림'에 대한 총 7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데살로니가후서: 기다림 2부_위로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2-16

우리는 이 약속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습니다. 우리는 항상 죄인으로 살아왔고 이 세상은 온전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이 모든 부족함이 완전히 사라진다면 어떨까요? 제가 말씀드렸지만 데살로니가(전후)서는 둘 다 영원을 바라보며 사는 모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이것은 데살로니가후서에서 더 많이 나타납니다.제가 만든 매우 창의적인 부제목은 “기다림 2부”이며 이번에는 행동이 아니라 위로입니다. 바울이 전하는 이 궁극적인 위로는 이미 회심했지만 천국에는 아직 이르지 않은 현실 사이에서 어려운 삶을 살아가고 있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

데살로니가전서: 기다림 1부_행동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4-02-09

기다림은 단지 기다림 끝에 무엇을 얻을 것인가에 관한 것이 아니라는 겁니다. 제가 하는 말을 잘 들어 보세요. 우리는 기다리는 동안 변화됩니다. 데살로니가(전후)서는 본질적으로 같은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 주제는 ‘영원을 바라보며 사는 모습’입니다. 성경 전체의 메시지는 지금 여기 우리가 살고 있는 시간과 장소가 우리의 최종 목적지가 아니라는 것입니다. 이 땅의 삶은 최종 목적지를 준비하는 과정입니다. 따라서 이 삶이 종착지인듯 살 수는 없습니다. 지금 이 순간을 낙원으로 만들 수는 없습니다. 죄송하지만 결혼이 결코 여러분이 …

Conrad Mbewe(콘라드 음베웨)는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Till He Returns or Calls Me Home)]라는 제목으로 강연하면서, 디모데전서 3장 16절을 중심으로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 현재 우리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고 미래가 어떨지에 대해서도 불확실하며 근심과 염려가 있을 지라도 하나님의 섭리와 은혜 가운데 소망을 가지고 주님이 주시는 능력 안에서 살아가도록 격려와 권면합니다. 특히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

배우자를 기다리는 삶의 의미
[클리닉] 작성자 by Betsy Childs Howard 작성일 2021-09-04

* TGC코리아가 Crossway와 함께 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을 시작합니다. 매주 목요일 ‘12회’에 걸쳐 진행되는 ‘영성 회복 클리닉’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분주한 일상 가운데서도 하나님의 말씀을 일상에 적용하는 그리스도 중심 묵상시간이 될 것입니다. 이메일 tgckorea.ems@gmail.com 이나 구글지에 등록해 주시면, 이 시리즈를 마무리하며 전체 내용을 편집한 문서를 보내드립니다.***1. Refresh_Introduction여성을 위한 영성 회복 클리닉_인트로2. Refresh - 5 Tips for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