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경배'에 대한 총 1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돈 카슨_결코 희석될 수 없는 진노의 포도주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3-08-01

이제 앞 장의 내용을 전제로 셋째 천사가 큰 음성으로 말합니다. “만일 누구든지 짐승과” 즉 사탄의 사자를 말합니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이마에나 손에 표를 받으면 그도 하나님의 진노의 포도주를 마시리니 그 진노의 잔에 섞인 것이 없이 부은 포도주라 거룩한 천사들 앞과 어린 양 앞에서 불과 유황으로 고난을 받으리니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의 이름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하나님의 진노가 온전히 다 쏟아졌다는 말이죠? 이 이미지는 고대 세…

돈 카슨_우상 숭배자에게 닥칠 생생한 진노
[강의] 작성자 by Don Carson 작성일 2023-07-25

셋째 천사는 짐승에게 경배하는 자에게 임할 진노를 생생하게 그립니다. 짐승에 대한 언급은 이전 두 장에서 나온 겁니다. 12장은 마귀를 “옛 뱀’으로 묘사하여 여러분에게 창세기 3장을 상기시킵니다. 그 옛 뱀은 어떤 “짐승들”을 그의 관리로 내세웁니다. 한 짐승은 특히 강하고 권세가 있고 또다른 짐승은 간교하여 때로 거짓 선지자라 불립니다. 요한의 언어로 마귀와 첫 번째 짐승과 두 번째 짐승은 함께 기능하며 일종의 ‘삼위일체’를 흉내 내고 있습니다. 하나님인 척하는 거죠. 성부, 성자, 성령처럼 행동하고 있는 겁니다. 하지만 그들은…

폴 트립_부부가 함께 맞이하는 크리스마스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11

부부로서 이번 크리스마스 동안 삶 속에서 복음을 온전히 실현하고 싶다면 의도적이어야 할 겁니다. 우리 주변 문화에서는 아무것도 그것을 강화해 줄 것이 없습니다. 대형 쇼핑센터에서도 볼 수 없고 텔레비전에서도 볼 수 없습니다. 예수님의 탄생을 묘사하는 복음 스토리의 아름다움에 의도적으로 집중해야 할 겁니다.제가 한 가지 방법을 제안한다면, 부부가 구약 성경과 신약 성경에 나타난 모든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함께 읽는 겁니다. 그 스토리들을 읽고 또 읽고 그것을 묵상하고 토론하는 겁니다. 성경 말씀이 마음 속에 자리하게 하는 걸로 시작하세…

폴 트립_크리스마스 묵상 안내서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1-27

제가 크리스마스 묵상집을 쓴 이유는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우리에게 매우 익숙하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제 말이 이상하게 들릴 겁니다. 크리스마스 스토리에 익숙하다는 것은 아름다운 것입니다만, 익숙함은 위험한 것입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것일수록 우리는 그것에 주의를 적게 기울이기 때문이죠.만일 이사한 후 직장에 출근하기 위해 처음으로 숲이 우거진 거리를 운전한다면, 그 나무들의 아름다움에 가슴이 벅차서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세계의 아름다움에 감사할 겁니다. 하지만 6주 후에는 달리는 데만 집중하며 교통 체증으로 짜증을 내느라 3주 동안 나…

폴 트립_다 와서 경배하세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1-23

폴 트립의 크리스마스 특집 영상입니다. 크리스마스 묵상집, Come, Let Us Adore Him (다 와서 경배하세)을 바탕으로 짧은 10 개의 영상이 제공됩니다. 이 영상들을 통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 한 번 깊이 묵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저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좋아합니다. 저는 크리스마스의 광경, 소리, 색깔, 맛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 말은 아마도 제가 모든 잘못된 이유들로 크리스마스를 좋아한다는 의미이겠죠. 제가 그렇게 생각하는 데는 이유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토리가 너무 익숙해져서 그것에 진정으로 …

존 맥아더_영원한 우리의 소망 그리스도_Sing! 22 강연
[특집] 작성자 by John Macarthur 작성일 2022-11-04

*Christ Our Hope in Death (singing about eternity) (John Macarthur)로마서 3장에서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그리스도의 죽으심으로 만족되었습니다. 그 값이 지불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은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고 우리에게 승리를 제공해 줍니다. 그래서 모든 면에서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능력을 가지신 중보자시고 신자는 결과적으로 죽음을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율법과 죄와 죽음 자체를 두려워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신자의 죽음은 단지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입구가 됩니다.…

김정_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10-26

Sing! 2022 복음과도시 •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에서 한국의 뮤지션 김정 자매가 한글번안곡 [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Psalm 130)]를 불렀습니다. 김정 자매는 2000년 11월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하늘풍경"으로 금상을 수상했으며, 2006년부터 say, ciel 등 솔로 및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래 : 김정- 작사 작곡 : J. Kauflin, M. Merker, K. Getty and S. Townend‘Lord, from the De…

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09-21

매년 가을에 찾아오는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2022년 10월 14일 오전 10시에 '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경배와 찬양 온라인 이벤트가 복음과도시(TGC코리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됩니다.2019년부터 매년 TGC코리아는 미국 게티뮤직(Getty Music)과 정식으로 MOU를 맺고 게티뮤직 컨퍼런스 강연 영상들을 한국어 자막을 넣어 제공해 왔으며, 올해(2022년)에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입니다.존 파이퍼와 존 맥아더, 마크 데버와 키스 게티의…

지난 2017년부터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사랑을 받아 온 “Sing! Getty Music Worship Conference”가 올해는 대규모 온라인 글로벌 컨퍼런스로 진행됩니다.이번 “Sing! Global 2020”(gettymusic.com) 행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TGC코리아는 한국시간으로 9월 1일(화) 오전 9시 30분부터 4일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연 및 찬양 그리고 인터뷰 중에서 페이지 브라운, 알리스테어 벡, 리곤 던컨, 존 맥아더, 존 파이퍼, 키스 게티 등의 주옥같은 아홉 개의 강연에 자막을 넣어…

이 영상에서 키스 케티는 이번 컨퍼런스의 목적과 전체적인 개요를 소개하고, 이어서 크리스틴 게티는 공동 기도문 낭독을 합니다.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컨퍼런스의 이번 주제인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는 게티뮤직이 2001년에 처음 출시하여 영국 크리스천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이 곡이 처음 탄생하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가사에 담긴 내용을 다시 한번 깊이 살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점점 더 우리에게 드는 생각은 이 컨퍼런스를 통해 실제로 왜 변화가 일어나는지에 관한 것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