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자격'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내가 속한 교회의 목회자가 윤리적으로 문제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교회 생활에서 가장 어려운 일은 아마도 부적절한 행동을 한 사람에게 맞서는 일일 것이다.더구나 그 사람이 만일 당신의 목회자라면 어떻겠는가? 만일 당신이 교회의 지도자에 대해 걱정하는 점이 있거나 혹은 윤리적인 문제가 있다는 확실한 정보가 있다면 어떻겠는가? 침묵하기보다 교회에 상처가 될 수 있는 말을 할 수 있을까? 성경은 목회자의 잘못을 지적하는 일에 대해서 어떤 지침을 제공해 주고 있는가?당신의 마음을 먼저 점검하라누군가의 잘못을 추궁할 …

그리스도의 참된 교회
[교회] 작성자 by Barry York 작성일 2020-02-21

참된 교회를 구분하는 세 가지 특징은 무엇인가 하는 질문에 당신은 뭐라고 대답할까? 순수한 복음의 선포, 성례의 바른 집례, 그리고 신실한 권징의 행사. 그러나 참된 교회를 가르는 이런 특징이 매주 회중 예배를 드리는 당신과 무슨 상관이 있을까? 그리고 어떤 영향을 끼쳐야 할까? 종교개혁을 거치면서 교회의 표지(標識, notae ecclesiae)로 알려진 세 가지 특징을 제대로 이해하려면 기억해야 할 몇 가지 중요한 사실이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이런 특징을 가지는 진정한 목적을 잃을 수도 있고, 또 그 특징들이 교회 생활을…

여성을 위한 성경 공부와 놀라운 성취
[교회] 작성자 by Keri Folmar 작성일 2018-11-12

린다(Linda)와 코니(Connie)는 교회에 다니지 않는다. 하지만 그들은 여성들을 위한 성경 공부 모임에 규칙적으로 참여했다. 그들은 한 주도 빠지지 않고 모임에 참석하고, 꼬박꼬박 숙제를 했다. 그러나 성경 공부의 형태가 기존보다 더 집중적이고 복잡하게 바뀌자 모임에 참석하지 않게 됐다.그러던 중 반가운 변화가 생겼다. 린다와 코니가 하나님의 말씀을 통해 기쁨을 얻기 시작한 것이다. 그들은 성경 공부를 위해 매일 많은 시간을 할애했으며, 더 많은 것을 깨닫기 위해 참고 자료를 찾기 시작했다.성경에 대한 사랑과 관심이 깊어질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