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

박준호 목사_당신의 보화는 무엇입니까?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박준호 /  교회이름 판교사랑의교회 /  작성일 2022-06-17

본문

모든 인간은 태어나서 자기가 생각하는 보화를 쫓아가요. 자기가 가치있다고 생각하는 걸 위해 자기 삶을 다 던져요. 여러분은 무엇이 보화입니까? 근데 오늘 밭에 감추인 보화, 진주 비유에서 놀라운 반전이 있는데 밭에 감추인 보화를 모든 걸 다 팔아 산 사람, 극히 값진 진주를 모든 걸 다 팔아 산 사람이 누굴까요? 반전은 그분이 예수 그리스도라는 점입니다. 예수님은 우리를 극히 값진 보화로 여기고 우리를 얻기 위해 모든 걸 다 버리셨어요. 하나님이라고 하는 지위를 버렸어요. 왕위를 버렸어요. 신의 능력, 권세를 버렸어요. 그리고 이 땅에 오셨어요. 아무것도 없는 사람이 되었어요. 고난을 받으셨어요. 십자가에 죽으셔서 자기의 목숨까지도 버려서 우리를 얻었습니다. 밭에 감추인 보화를 사신 분은 예수님이에요. 우리를 얻었어요. 우리를 살리셨어요. 왜일까요? 우리가 죄와 사망과 심판에서 벗어나서 천국을 얻도록 예수님이 모든 것을 희생하셨을 뿐만 아니라 우리가 헛된 것을 위해 살지 아니하고 가장 가치있는 것을 위해 살아가는 삶이 되도록 가짜 보화가 아니라 진짜 보화인 천국을 위해 살아가는 사람이 되도록 가장 가가있는 것을 살아가는 사람이 되도록 주님 모든 것을 버려서 우리를 건져주신 거예요. 우리르 사신 거예요. 

스피커 박준호

박준호 목사는 총신대 신학대학원(M. Div.)와 미국 Fuller Theological Seminary(D.Min.)를 거쳐 코스타 강사로 활동했으며, 지금은 CTC코리아 이사와 WEC 선교회 이사, 사목협 부회장을 맡고 있다. 현재 판교사랑의교회 담임목사로 섬기며, '살아나는 기도' 등을 저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