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EFBFBD

하나님의 말씀은 참고 사항이 아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김영삼 /  교회이름 금광교회 /  작성일 2022-06-21

본문

유다지파는 하나님의 말씀을 모른척하지 않았습니다. 그 말씀을 거주하지도 않았습니다. 말씀대로 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이 하나님 말씀에 순종했다고 생각할 지 모릅니다. '도대체 우리가 무슨 잘못을 했는가?'라고 반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귀를 제대로 못 알아들은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의도를 파악하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으로 해석을 해 버린 것입니다. 그럼 100%가 아닌 것은 순종이 아닙니다. 거긴 100% 내 에너지를 다 쏟았느냐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내 생각을 섞으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진정한 최선은 하나님의 말씀을 내 생각에 참고하는 정도가 아니라 내 생각이 개입되지 않은 100% 순종을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재해석 하지 말고 그 말씀이 나를 편하게 하든, 불편하게 하든, 그 말씀이 내게 가볍든, 아니면 어떤 때엔 무겁든, 그 말씀이 위로가 되든, 경고가 되든 관계없이 말씀에 전적으로 100% 말씀에 의지해서 순종하며 살아가시기를 바랍니다.

스피커 김영삼

김영삼 목사는 총신대학교와 총신대신학대학원, 풀러신학교를 졸업했으며, 남가주사랑의교회에서 사역하다가 2004년부터 금광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