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특집

키스 게티_처음으로 돌아가서 다시 노래하자_씽! 글로벌 21

Introduction to the Conference + Prayer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Keith Getty /  작성일 2021-11-02

본문

이 영상에서 키스 케티는 이번 컨퍼런스의 목적과 전체적인 개요를 소개하고, 이어서 크리스틴 게티는 공동 기도문 낭독을 합니다.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컨퍼런스의 이번 주제인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는 게티뮤직이 2001년에 처음 출시하여 영국 크리스천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이 곡이 처음 탄생하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가사에 담긴 내용을 다시 한번 깊이 살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 


“점점 더 우리에게 드는 생각은 이 컨퍼런스를 통해 실제로 왜 변화가 일어나는지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이 컨퍼런스가 여러분에게 좋은 경험이고 재미있으며 노래하는 것이 좋다면 그것은 대부분의 많은 사람들이 찬양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이죠. 물론 이분들은 훌륭한 음악가들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여러분이나 가족의 삶과 주일 예배에 뚜렷한 변화를 주지 못하였다면 그것은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헛되이 사용한 것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올해 우리의 기도는 그러한 변화가 있게 되기를 바라는 겁니다.” 

스피커 Keith Getty

키이스 게티는 아내 크리스틴과 함께 10년 넘게 전통과 현대를 잇는 감동적인 경배찬양을 만들어 Getty Music을 통해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그 중 'In Christ Alone'은 영국 교회에서 지난 9년간 가장 많이 불려지고 있는 곡이다. 2011년 이래로 해마다 전 세계를 다니며 각종 콘서트와 음악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