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으로

특집

'아웃사이더, 아기 예수를 만나다'의 뒷이야기

크리스마스 특집_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

Meet the Nativity the Story Behind Episode 1

페이지 정보

작성자 by Glen Scrivener /  작성일 2020-12-12

본문

‘아기 예수를 만난 사람들’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4부작 크리스마스 특집 미니 성탄극입니다. Speak Life(영국 미디어 복음전도 사역 단체)의 공식 허락을 받아 TGC코리아가 한국어 자막을 넣어 제공합니다. 나름의 문제를 가지고 있는 등장 인물들이 아기 예수 탄생 장소를 방문하고 삶의 변화를 경험하게 된다는 이야기입니다. 윌의 이야기는 이렇습니다 아무것도 가진 것 없는 아웃사이더가 모든 것을 다해 노력해 보지만 내부로 들어가지 못합니다 하지만 빈손인 그가 예수님을 만나게 되는 것이 이 이야기의 핵심입니다 빈손이기 때문에 그는 모든 것을 선물로 받습니다 우리는 하나님께 아무것도 드리지 못하지만 우리는 모든 것 되신 그리스도를 선물로 받습니다 이것이 크리스마스 스토리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환영받는다는 뜻이죠 아웃사이더 윌(12월 12일), 위장된 이타주의자 클레어(12월 17일), 정리광 엄마 루스(12월 19일), 불통 아빠 켄(12월 22일)의 이야기가 업로드 됩니다. 시청자 각각의 입장에서 공감을 일으킬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스피커 Glen Scrivener

글렌 스크리브너는 저술과 강연 및 온라인 매체를 통해 그리스도를 전파하는 사역에 힘쓰고 있으며, 복음주의 사역 단체인 Speak Life를 운영하고 있다. 저서로는 'The Gift'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