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Stephen Um'에 대한 총 10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죽음은 또 무엇을 구속합니까?
[특집] 작성자 by Stephen Um 작성일 2023-01-05

Question 26그리스도의 죽음은 또 무엇을 구속합니까?그리스도의 죽음으로, 타락한 창조 세계의 모든 영역이 회복되고 새로워지기 시작합니다. 그분은 자신의 영광과 창조 세계의 선함을 위해 만물을 능력으로 다스리십니다.버몬 피에르죄인을 구원하는 것은 복음의 핵심이다. 이것은 일종의 수원(水源)이다. 이 수원에서 힘 있는 강물이 흘러나온다. 이 강물은 온 우주 구석구석을 구속하고 치료하는 능력으로 가득하다.이것이 어떻게 가능한가? “그의 십자가의 피”(골 1:20)를 통해서다. 창조 세계는 인간의 타락으로 속박당한 상태이며, 음부의…

Question 10하나님은 여섯째 계명, 일곱째 계명, 여덟째 계명에서 무엇을 명하십니까?하나님은 여섯째 계명에서 이웃을 해하거나 미워하거나 적대시하지 말고 인내하며 화목하고, 원수일지라도 사랑하라고 명하셨습니다. 일곱째 계명에서는 성적 부도덕을 삼가며, 정결하고 신실하게 살며, 결혼을 했든 하지 않았든 행동과 시각, 말, 생각, 욕망 등에서 음란함으로 이끄는 것은 무엇이든 피하라고 명하셨습니다. 여덟째 계명에서는 다른 사람의 소유물을 허락 없이 가져가지 말며, 우리가 누릴 수 있는 유익을 다른 사람에게 내어 주라고 명하셨습니다.…

Q26 그리스도의 죽음은 또 무엇을 구속합니까?A26 그리스도의 죽음으로, 타락한 창조 세계의 모든 영역이 회복되고 새로워지기 시작합니다.그분은 자신의 영광과 창조 세계의 선함을 위해 만물을 능력으로 다스리십니다.

Q11 하나님은 여섯째 계명, 일곱째 계명, 여덟째 계명에서 무엇을 명하십니까?A 11 하나님은 여섯째 계명에서 이웃을 해하거나 미워하거나 적대시하지 말고 인내하며 화목하고, 원수일지라도 사랑하라고 명하셨습니다.일곱째 계명에서는 성적 부도덕을 삼가며, 정결하고 신실하게 살며, 결혼을 했든 하지 않았든 행동과 시각, 말, 생각, 욕망 등에서 음란함으로 이끄는 것은무엇이든 피하라고 명하셨습니다. 여덟째 계명에서는 다른 사람의 소유물을 허락없이 가져가지 말며, 우리가 누릴 수 있는 유익을 다른 사람에게 내어 주라고명하셨습니다.

팀 켈러ㆍ 스티븐 엄ㆍ 돈 카슨_오늘날 제자훈련이 놓치고 있는 것
[Q&A] 작성자 by Tim Kellerㆍ Stephen Umㆍ Don Carson 작성일 2018-11-04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0-02-28 17:05:21 비디오에서 이동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