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Ray Ortlund'에 대한 총 1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이 시대 청소년의 불안감이 증가하는 이유
[클리닉] 작성자 by David Murray 작성일 2024-02-15

모든 통계 자료에 의하면 청소년들 사이에서 우울증과 불안감이 2010년 이후 매년 최소 10%씩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줍니다. 최근에는 그 증가폭이 늘고 있고 점점 더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많은 사람들이 무엇이 문제인지 묻고 있습니다. 교회도 이에 대해 질문해야 합니다. 문화적인 변화를 살펴보면 우선 우리 청소년들은 엄청난 압박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학업에 대해서 압박을 받고 스포츠에서도 마찬가지죠. 부모, 학교, 대학으로부터 받는 압박 때로는 또래들로부터 때로는 자기 자신으로부터 압박을 받고 그것은 신체와 정…

여러분은 어떤 여성도 음란물 사이트에 나가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삼지 않는다는 걸 압니다. 결국 그들이 그곳에 있는 이유는 학대받고 유린당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음란물이 정의 문제라는 뜻입니다. 우리는 불의에 눈감아서는 안 됩니다. 제 말의 뜻은 방어는 그만두고 공격을 시작해야 한다는 겁니다. 이 짐승을 굶겨야 합니다. 이렇게 생각하는 다른 분들과 함께 뭉쳐야 합니다. 이 산업을 약화시키고 소외시키고 지탄해야 합니다. 저는 살아 오면서 흡연 담배 산업이 문화적인 이미지 변모를 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뭔가 멋있고 있어 보이는 것에서…

개빈 오틀런드(작가이자 캘리포니아 오하이 제일침례교회의 목사)는 우리가 아름다운 음악을 들을 때 초월감을 느끼는 이유에 대해 생각해 본다. 그 느낌은 어디에서 오는가? 그것에 대한 가장 적절한 설명은 무엇인가? 오틀런드는 이러한 질문에 대한 자연주의적 대답과 유신론적 대답을 비교하여, 궁극적으로 음악은 우리를 산만하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통해 하나님의 창조와 섭리의 아름다움을 보게 하는 창이라고 결론 내린다. 유신론적 이론은 음악이 우리를 감정적으로 움직이는 이유에 대해 훨씬 더 만족스러운 설명을 제공한다고 말한다.

종교개혁의 울림 #6 오직 하나님께 영광이다 (Glory to God Alone)
[특집] 작성자 by Ray Ortlund·Albert Mohler·Kevin DeYoung·Trevin Wax 작성일 2021-0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