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Bryan Chapell'에 대한 총 19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Question 21우리가 하나님께 다시 인도되려면 어떠한 구속자가 필요합니까?참 인간이자 참 하나님인 구속자가 필요합니다.브라이언 채플우리는 왜 참 인간이신 구속자가 필요한가? 한 가지 이유는 그래야 우리와 동일시되실 수 있기 때문이다. 성경은 그분이 “모든 일에 우리와 똑같이 시험을 받으신 이로되 죄는 없으시니라”(히 4:15)고 말한다. 그분은 우리가 겪는 일을 똑같이 경험하셨으며, 그래서 그 일들을 이해하신다. 그분은 우리의 대 제사장이시며, 우리가 얼마나 고통받는지 이해하신다. 우리는 하나님이 우리와 동일시되실 수 있다는 …

우리는 하나님을 어떻게 영화롭게 할 수 있습니까?
[특집] 작성자 by Bryan Chapell 작성일 2022-05-20

Question 6우리는 하나님을 어떻게 영화롭게 할 수 있습니까?우리는 하나님을 즐거워하며 사랑하고 믿으면 하나님의 뜻과 명령과 율법에 순종하는 것으로 그분을 영화롭게 합니다.브라이언 채플우리는 어떻게 하나님을 영화롭게 할 수 있는가? 하나님이 말씀하신 대로 행하고 하나님이 말씀하신 것을 믿을 때, 그분을 영화롭게 할 수 있다.하나님이 하신 말씀을 행하는 것으로 그분을 영화롭게 한다는 말이 무슨 뜻인지 궁금하다면, 하나님이 말씀하신 대강령(the prime commandment)을 기억하라. 즉 무엇보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언제 …

▶ 2021 TGC National Conference1. 케빈 드영_마지막 말씀: 그리스도와 계시_Kevin DeYoung_The Final Word: Christ & Revelation2. 줄리어스 김_마지막 중재자: 그리스도와 모세_Julius Kim_The Final Mediator: Christ & Moses3. 돈 카슨_그리스도의 더 나은 제사장 직분_Don Carson_Christ’s Better Priesthood4. 로이드 김_그리스도의 더 위대한 언약_Lloyd Kim_Christ’s Greater …

Q51 그리스도의 승천은 우리에게 어떤 유익이 있습니까? A51 그리스도는 우리를 위해 육신을 입고 이 땅에 내려오신 것처럼,우리를 대신하여 육신을 입고 승천하셨습니다. 이제 아버지가 계신 곳에서 우리를 대변하시고,우리가 머물 장소를 준비하시며, 자신의 영을 우리에게 보내십니다.

브라이언 채플_Q06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려면?
[Q&A] 작성자 by Bryan Chapell 작성일 2018-10-06

Q06우리는 하나님을 어떻게 영화롭게 할 수 있습니까?A06우리는 하나님을 즐거워하며 사랑하고 믿으면하나님의 뜻과 명령과 율법에 순종하는 것으로 그분을 영화롭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