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찰스'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강의 중에서 - 골로새서 3장 16절이 우리에게 찬양과 예배에 대해서 가르치기 때문에 주목하게 되었지만 사실 이 구절의 핵심은 구절 첫 부분입니다. "그리스도의 말씀이 너희 속에 풍성히 거하여" 여기서 "거하다"라는 단어는 거하다, 살다, 거주하다, 머무르다 이런 의미를 가집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우리 마음에 손님이나 방문객 정도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말씀은 우리 마음에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은 하나님의 백성들의 마음에 거해야 합니다. 이 구절 후반부는 예배에서 찬양에 대해 가르치는…

H. B. 찰스_주 나의 견고한 반석_씽! 글로벌 21
[특집] 작성자 by H.B.Charles Jr. 작성일 2021-12-08

H. B. Charles(H. B. 찰스)는 [주 나의 견고한 반석(This Cornerstone, This Solid ground)]이라는 제목으로, 게티뮤직의 대표 찬양 '예수 안에 소망 있네'의 첫 절 가사 '주 나의 견고한 반석'이라는 제목으로 환란 중에도 주춧돌(cornerstone) 산 돌(living stone) 되신 그리스도를 의지하라고 역설합니다."주 예수 그리스도의이러한 건축적 이미지를베드로전서 2장 4-8절에서찾아볼 수 있습니다.4, 5절에서는그리스도를 선포하고요.6-8절에서는그리스도를 항변합니다.저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