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지체'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결혼 생활은 복음 변증의 도구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4-03-16

[팀 켈러] 이제 캐시가 나와서 다른 부분에 대해 말할 겁니다. 제 아내와 저는 고든 콘웰에 함께 다녔는데요. 우리 둘 다 신학적 훈련을 매우 중요하게 여겼으며 그것은 실제로 우리가 여러 해 동안 상당한 신학적 유대감을 갖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캐시는 저와 함께 많은 책을 저술했습니다만 모두 제 이름으로만 출간되었습니다. 하지만 이제 캐시가 나와서 자신의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발판 있다면 그 위에 서서 말씀드릴 겁니다.[캐시 켈러] 우리는 그의 큰 키를 함께 공유하지는 않습니다. 캄캄해서 여러분이 보이지 않군요. 제…

조너선 리먼_교회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
[특집] 작성자 by Jonathan Leeman 작성일 2022-07-11

교회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로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첫째, 그것은 성경에 나와 있기에 이에 순종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마태복음 18장에서 예수님이 말씀하십니다. ‘내쫓으라, 교회에서 내쫓으라’고요. 죄에 대해 교회의 말을 듣지 않는 사람을 말입니다. 바울도 고린도전서 5장에서 같은 말을 합니다. ‘이 악한 사람은 너희 중에서 내쫓으라’(13절)고 합니다. 동참하지 않았는데 어떻게 내쫓을 수 있습니까? 혹은 사도행전 2장 41절을 보면 회개하고 믿는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신도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고…

마이클 호튼_영적 은사의 목적은?
[Q&A] 작성자 by Michael Horton 작성일 2022-01-15

바울은 에베소서 4장에서 성령께서 구원의 선물에 더하여 다른 종류의 은사를 주셨다고 합니다. 흥미롭게도, 이 은사들은 그들 자신의 필요를 위해서가 아니라그리스도의 몸 안에 있는 다른 이들의 필요를 위해 주셨다는 겁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내게 실제로 어떤… 이것은 나의 영적 필요를 위한 게 아닙니다. 이것은 다른 누군가의 필요를 위해 하나님이 내게 주신 것이지요. 그래서 영적 은사에 관해서 늘 생각해야 할 것이 있습니다.그것은 나의 즐거움과 기쁨을 위해 하나님께서 내게 주신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해 그리고 더 폭넓게 그리스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