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이야기'에 대한 총 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우리가 보탤 수 있는 건 아무것도 없다
[설교] 작성자 by Tim Keller 작성일 2023-12-30

바울도 그러지 않았지만, 모세도 그렇지 않았지만, 이 오랜 찬송을 기록할 수 있었을 겁니다. “내 저지른 죄악으로 저 고발하는 자 으르렁거리고 나도 그 죄악 알고 더 많이 알아도 여호와는 내 죄악 찾지 않으시리” 혹시 여러분 중에 이제 끝난 거 같은데요. 다는 아니고요. 청중이 너무 많은데요. 저는 이 집회가 크리스천 컨퍼런스라는 데 별로 개의치 않습니다. 여기 있는 누군가는 ‘저런 내용은 처음 들어보는데’ 이럴 수도 있거든요.제게 늘 감동을 주는 사람이 있는데 존 웨슬리와 찰스 웨슬리의 친구인 윌리엄 홀랜드입니다. 그가 어느 날 …

새롭게 알게 된 팀 켈러 이야기
[특집] 작성자 by Collin Hansen 작성일 2023-04-14

4. 새롭게 알게 된 팀 켈러 이야기[짐 데이비스] 저는 당신이 이 책을 저술하기 위해 많은 조사를 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이 저술해 가면서 자료들을 여기저기서 얻었다고 생각하겠지만, 제가 밤늦게 문자를 보낸 적이 있는데, 그때 우스꽝스러운 강의를 듣고 있더군요. 내 말은 당신이 엄청난 연구를 해왔다는 겁니다. 그 모든 연구에서 팀 켈러와 그의 영향에 대해 가장 놀랐던 점은 무엇입니까?[콜린 한센] 글쎄요, 저는 여기에서 큰 소리로 외쳐야 합니다. 섭리적인 도움 없이는 이러한 노력에서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

말씀 기도 클리닉 Day 5: 요한복음 5장
[클리닉] 작성자 by Don Whitney 작성일 2022-11-10

[기도하는 게 힘드나요? 늘 같은 기도에 같은 것에 대해서 기도하나요? 5회에 걸쳐 진행되는 도널드 휘트니와 함께하는 말씀 기도 클리닉은 건강하고 지속적이며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는 기도의 삶을 세우기 위해 오랜 세월에 걸쳐 증명된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기도가 짐이 아니라 기쁨이 되도록 성경으로 기도하는 법을 제공해 줍니다]1. 도널드 휘트니와 함께 하는 말씀 기도 클리닉2. 말씀 기도의 6가지 유익3. 말씀 기도 클리닉 Day 1: 시편 23편4. 말씀 기도 클리닉 Day 2: 시편 37편5. 말씀 기도 클리닉 Day 3: 시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