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어거스틴'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팀] 당신이 말해 봐요.[캐시] 저는 아니죠. 우리 가족에서는 당신이 도서관 사서이잖아요.[팀] 나도 알아요. 하지만 당신은 평신도잖아요. 나는 너무 많이 알고 있어서 어떤 걸 추천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내가 두려운 것은 여러 해에 걸쳐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는 자료를 제공하며 훌륭한 자료라고 말했지만 그들에게 아무 반응을 들은 적이 없다는 거예요. 그래서 사실 이 부분에 대한 내 자신의 판단을 믿지 못합니다. 제 말은 그런 뜻입니다. 저는 너무 많은 책을 읽었고 사실 제 아내가 제게 때로 당신을 정말로 감동시키는 어떤 것들은 다…

카일 스트로벨_역사 신학을 공부하려면?
[Q&A] 작성자 by Kyle Strobel 작성일 2022-01-31

교회 역사에서 교회들을 통해 검증된 대단한 신학자들을 보면 그들은 보편적으로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분들이셨어요. 어거스틴이나 칼빈, 버나드나 조나단 에드워드, 혹은 아퀴나스나 바빙크 같은 분들은 모든 것들을 통합적으로 보려고 하셨습니다. 그들은 어떤 일부만을 가지고 그들의 학문과 맞지 않다는 식으로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들이 교회를 위한 사상가이라고 여겼기 때문입니다. 학문을 위해서가 아니라 말예요. 그래서 우리가 선택하기 위해 이 사상가들의 생각을 들여다 볼 때 그들이 검증된 사람들인가 통합적인가 생각해봐야 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