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일관성'에 대한 총 2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이건 당신의 질문일 수도 있고 또 당신이 아는 사람의 질문일 수도 있다. 어쨌든 좋은 질문이다. 성경에 모순이 한두 개가 아닌데, 어떻게 성경을 믿을 수 있다는 걸까? 그러나 이 질문에는 성경에 모순이 많다는, 그래서 믿을 수 없다는 전제가 깔려있다. 따라서 한 걸음 더 나아가기 전에, 다음 세 가지 질문을 먼저 던져야 한다.세 가지 필수 질문a. 구체적인 사례를 들 수 있는가?단지 “성경에는 모순이 많다!”라고 주장하는 것과 구체적인 예를 다루는 것은 전혀 다른 차원이다. 따라서 당신 자신이나 같은 질문을 가진 아는 사람에게 먼저…

목회를 위한 비밀 무기 7가지
[목회] 작성자 by David ‘Gunner’ Gundersen 작성일 2021-07-09

어떻게 하면 사역을 잘 할 수 있을까? 어떻게 해야 성도들이 변화할까? 어떤 방법을 써야 할까?전사(戰史)를 읽어보면 탁월한 리더들과 탱크, 폭격기, 전쟁 물자와 같은 그들의 전략 무기들이 등장한다. 승리한 장군들은 훈장이 수여될 뿐 아니라 후대에 오래도록 기억될 위대한 희생의 유산을 남기는 것이다. 성경 이야기도 그런 면이 있다. 노아는 방주를 짓고, 다윗이 골리앗을 쓰러뜨리며, 엘리야는 하늘에서 불이 내려오게 하고, 베드로는 오순절 역사의 한복판에 선다. 바울은 지중해를 항해하며, 아볼로는 유대인들을 논박한다. 고대 방주 제작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