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북한'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2022년 그리스도인에게 가장 위험한 국가들
[선교] 작성자 by Joe Carter 작성일 2022-02-11

2021년 한해 3억 6,000명에 이르는 그리스도인이 그들의 나라에서 심각한 박해와 차별을 받았다. 이 가운데 6,175명이 재판도 받지 않은 채 구금되거나 체포·투옥되었으며 3,829명이 납치되었고, 5,898명이 신앙을 이유로 살해되었다.오픈도어선교회의 월드와치리스트(World Watch List)는 지난 30년 동안 국가별 기독교 박해 현황을 추적하여 인권 및 종교 권리를 침해하는 국가들에 대한 세계적인 지표를 제공하면서 이러한 국가들은 사회 안정 측면에서 취약한 국가임을 강조해 왔다.미국 오픈도어선교회 대표 데이비드 커리(…

2021년 그리스도인에게 가장 위험한 국가들
[선교] 작성자 by Joe Carter 작성일 2021-02-10

전 세계적으로 3억 4천만 명이 넘는 기독교인(신자 8명 중 1명)이 예수님을 따른다는 이유로 높은 수준의 박해를 받고 있다.지난 29년 동안 ‘Open Doors World Watch List’는 인권 및 종교적 권리가 침해되고 있는 국가 및 사회적 불안정에 가장 취약한 국가에 대한 글로벌 지표를 제공해왔다.오픈도어선교회(Open Doors)의 미국 대표 겸 CEO인 데이비드 커리(David Curry)는 “코로나 19 전염병은 나쁜 상황을 견딜 수 없는 상황으로 바꾸었다. 코로나로 인한 공중 보건의 위기는 가뜩이나 종교적 박해가…

얼마 전, 미국 연방 정부 국제종교자유위원회((USCIRF)는 종교의 자유를 박해하는 나라들에 대한 20번째 연례 보고서를 내놓았다. USCIRF 의장인 텐진 도지(Tenzin Dorjee)는 이렇게 말했다. “본 보고서는 종교적 억압이 가장 심한 28 개국의 상황을 보고합니다. 더불어, 종교와 신앙으로 박해받는 사람들이 그와 같은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우리 의회와 정부에 제안하는 실질적인 정책을 포함합니다. 본 보고서의 목표는 단순한 폭로 혹은 연구가 아닙니다. 우리는 정부가 이러한 나라들과 공조하여 더 이상 해당 국가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