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환난'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파이퍼_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셨으니
[설교] 작성자 by John Piper 작성일 2022-07-25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시고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하여 내주신 이가 어찌 그 아들과 함께 모든 것을 우리에게 주시지 아니하겠느냐”(롬 8:32) 이 말씀은 ‘하나님께서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셨으니 우리를 위하여 모든 것을 행하시지 않겠는가’라는 의미입니다. 하나님께서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셨으니 내가 그 아들의 형상을 본받게 하지 않겠는가? 하나님께서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셨으니 내가 영광을 돌리게 하지 않겠는가? 하나님께서 자기 아들을 아끼지 아니하셨으니 그 어떤 것이 나를 대항할 수 있겠는가? 하나님께서 자기 아들을…

크리스 콜킷_Z세대 크리스천에게 필요한 용기_TGC TALKS
[강의] 작성자 by Chris Colquitt 작성일 2022-01-16

Z세대가 이제 청년기로 진입하고 있고 현실에 의해 공격당하고 있습니다. 이 세상이 그들이 생각했던 세상과는 다르다는 현실이죠. 사람들은 그들에게 마음의 상처를 주고 직장은 힘이 들고 상사들은 공정하지 않으며 인간 관계는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실정에서 스스로에게 묻게 되지요. 이 젊은 세대가 스스로에게 묻고 있습니다. ‘내가 뭔가 잘못하는 건가? 원래 이런 기분이 들어야 하는 건가? 이렇게 아파야 하는 건가?’ 이런 순간 이런 아픔의 순간을 아마 지금 여러분이 겪고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이 이러한 젊은 세대라면 저도 한때는 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