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예수안에소망있네'에 대한 총 4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Conrad Mbewe(콘라드 음베웨)는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Till He Returns or Calls Me Home)]라는 제목으로 강연하면서, 디모데전서 3장 16절을 중심으로 '주 오실 날 기다리며 주 능력 안에서 살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합니다. 지금 현재 우리가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고 미래가 어떨지에 대해서도 불확실하며 근심과 염려가 있을 지라도 하나님의 섭리와 은혜 가운데 소망을 가지고 주님이 주시는 능력 안에서 살아가도록 격려와 권면합니다. 특히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

H. B. 찰스_주 나의 견고한 반석_씽! 글로벌 21
[특집] 작성자 by H.B.Charles Jr. 작성일 2021-12-08

H. B. Charles(H. B. 찰스)는 [주 나의 견고한 반석(This Cornerstone, This Solid ground)]이라는 제목으로, 게티뮤직의 대표 찬양 '예수 안에 소망 있네'의 첫 절 가사 '주 나의 견고한 반석'이라는 제목으로 환란 중에도 주춧돌(cornerstone) 산 돌(living stone) 되신 그리스도를 의지하라고 역설합니다."주 예수 그리스도의이러한 건축적 이미지를베드로전서 2장 4-8절에서찾아볼 수 있습니다.4, 5절에서는그리스도를 선포하고요.6-8절에서는그리스도를 항변합니다.저는 …

알리스테어 벡_예수 안에 소망 있네_씽! 글로벌 21
[특집] 작성자 by Alistair Begg 작성일 2021-12-04

10월 5일 화요일에 Alistair Begg(알리스테어 벡)의[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 My Hope Is Found)]가 오픈됩니다.알리스테어 벡은 게티뮤직의 대표 찬양 '예수 안에 소망 있네'를 강연 주제로 하여 그리스도의 우위성과 충분성에 대해 역설합니다."신약성경에서말하는‘소망’은세상이말하는낙관주의와는다릅니다.일어날수도있는일에대한불확실한기대가아니라반드시일어날일에대한자신감있는확신입니다.그래서장례식에서목회자들이이렇게말하죠.‘우리주예수그리스도로말미암아영생에이른부활의확실한소망안에서’바로이소망의문제…

이 영상에서 키스 케티는 이번 컨퍼런스의 목적과 전체적인 개요를 소개하고, 이어서 크리스틴 게티는 공동 기도문 낭독을 합니다.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컨퍼런스의 이번 주제인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는 게티뮤직이 2001년에 처음 출시하여 영국 크리스천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이 곡이 처음 탄생하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가사에 담긴 내용을 다시 한번 깊이 살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점점 더 우리에게 드는 생각은 이 컨퍼런스를 통해 실제로 왜 변화가 일어나는지에 관한 것이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