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영적전쟁'에 대한 총 7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성경 공부
[강의]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3-02-24

사실 영적 전쟁은 지극히 정상적인 일입니다. 우리는 망가진 세상에서 살고 있고 세상은 하나님이 처음 의도하셨던 대로 작동하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우리 안에 죄가 있으며 유혹의 소리를 들으며 살고 있습니다. 따라서 결혼 생활은 영적 전쟁이며 자녀 양육도 영적 전쟁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공부하는 것은 분명 영적 전쟁입니다. 전에도 언급한 것처럼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여러분은 어떤 입장과 마음 상태를 가지고 성경을 공부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성경 공부는 마음의 전쟁이기 때문에 마음을 열어 준비하고 기대하는 마음이 있어야…

요즘 추세를 보면 흔히 세속적이라고 간주되는 일반적으로 서구 세계와 백인 사회가 감소하고 있는 반면 종교가 성장하고 있는 곳은 더 종교적이고 더 다원적이므로 우리는 그리스도를 따르는 법을 배워야 하는 겁니다. 우리가 인지해야 하는 것 중의 하나는 문화적 가정은 성경적 신념과 다르다는 겁니다. 그러면 사람들이 예수를 주님과 구세주로 믿는 걸 볼 때 우리가 그들을 제자 삼고 목양하는 방식에 있어서 그들을 서양인이 되도록 가르치는 그런 방식으로 하지 않을 수 있는 거죠. 하지만 우리는 또한 영적 전쟁과 그 모던 것과 관련된 역동성을 인정…

영적 전쟁
[클리닉]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0-11-28

"목회가 영적 전쟁이라는 점은 매우 명백합니다. 베드로가 첫 번째 서신을 마치면서 지도자들에게 한 말은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 것을 명심하라는 겁니다. 영적 전쟁은 우리가 종종 알고 있듯이 귀신을 쫓아내는 것과 같은 기이한 것이 아닙니다. 영적 전쟁은 매일 있는 평범한 일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