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분주함'에 대한 총 3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폴 트립_분주함의 우상을 조심하라
[특집] 작성자 by Paul Tripp 작성일 2022-12-14

참으로 안타깝게도 우리의 많은 시간과 노력과 에너지가 크리스마스 때에 문화적 분주함에 사로잡혀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스토리의 핵심에 집중되기 보다는 말입니다. 우리는 크리스마스를 창조주의 성육신보다 피조물에 더 관련시키고 있습니다. 스토리의 본질을 뒤집은 거죠.이 스토리의 아름다움은 창조주께서 친히 사람이 되셔서 우리를 피조물의 속박에서 구해 주신다는 겁니다. 크리스마스가 피조물의 속박을 받는 거라면 얼마나 끔찍하겠습니까? 이것은 여러분이 명심해야 할 부분입니다.두 번째는 우리가 크리스마스를 구속받음보다 장식하고 획득하는 것에 더 …

너무 바빠서 손 대접을 할 수 없나요?
[특집] 작성자 by Rosaria Butterfield 작성일 2022-10-23

너무 바빠서 손 접대를 할 수 없다면 당신이 너무 바쁜 게 문제이지, 하나님께서 당신이 할 수 없는 일을 하라고 하신 건 아닙니다. 당신에게 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시지 않고 하나님께서는 그것을 하라고 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인터넷 포르노에 빠졌거나 축구 경기 일정이 너무 많거나 상관없이 그것은 언제나 사실입니다. 하나님께서 손 대접을 명하신다면 그분은 이미 당신에게 그것을 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신 겁니다. 무엇을 그만두어야 하는지 점검해 보세요.홀로 하지 않아도 됩니다. 친구에게 가서 요청해 보세요. ‘나를 좀 도와주세요. 손 접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