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리곤던컨'에 대한 총 6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팀 켈러와 캐시 켈러_어떻게 기도에 집중할 수 있나요?
[Q&A] 작성자 by Tim and Kathy Keller 작성일 2023-02-26

[캐시 켈러] 마음은 심하게 방황하기 마련입니다. 저는 두 가지 전략을 듣고 둘 다 시도해 보았습니다. 하나는 마음이 방황할 때 생각을 차지하고 있는 그것에 대해 기도하는 것이고요. 그런데 때로 그것은 조리법이어서 그럴 땐 그것에 대해 어떻게 기도할지 잘 모르겠습니다. 그것은 어떤 재미있는 행사 등에 대해 제가 분명 불안한 거겠죠. 하지만 제가 집중하게 하는 다른 방식은 소리를 내서 기도하는 겁니다. 혼자 기도할 때에도 소리 내서 기도합니다. 그게 훨씬 더 집중하게 해 줍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기도를 기록합니다. 저게는 그것은…

Question 15어느 누구도 율법을 지킬 수 없다면, 율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율법의 목적은 하나님의 거룩한 본성과 뜻을 알고 우리 마음의 죄악 된 본성과 불순종을 깨달아 우리에게 구주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케 하는 것입니다. 율법은 또한 구주께서 받으실 만한 삶을 살도록 우리를 가르치고 격려합니다.리곤 던컨하나님의 율법은 우리에게 하나님, 우리 자신, 우리의 필요, 그리고 평화롭고, 복된 삶을 알려 준다. 율법은 특별히 그분의 성품과 속성, 거룩한 뜻과 그분의 어떠하심을 드러내어 하나님을 알도록 도와준다.로마서 1장에서 바울은…

리곤 던컨_하나님 말씀을 읽으라_씽! 글로벌 20
[특집] 작성자 by Ligon Duncan 작성일 2020-09-02

리곤 던컨(Ligon Duncan)_하나님 말씀을 읽으라(Read the Word: Hearing God Speak to His People)."역사적으로 개신교인들은 최소한 말씀 한 장을 읽곤 했는데요. 이는 설교 전에 읽는 성경 말씀에 추가적으로 읽는 것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웨스트민스터 예배 모범을 보시면 성경 두 장을 읽으라고 권면하는데요. 하나는 구약에서 하나는 신약에서 읽고 매 주일 예배 때마다 설교 전에 읽는 성경 말씀에 더해서 읽으라고 합니다. 자 솔직히 말씀드려서 오늘날 대부분의 예배는 구조적으로 그만큼의 …

Q34 오직 그리스도를 통해 은혜로만 구속받았는데도 여전히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선을 행해야 합니까?A34 그렇습니다. 우리를 자신의 피로 구속하신 그리스도께서 또한 우리를 자신의 영으로 새롭게 하시기 때문입니다.그렇게 해서 우리의 삶으로 하나님께 감사와 사랑을 보이고, 그 열매로 우리의 믿음을 확신하며,우리의 경건한 행실로 다른 이들을 그리스도께 인도하기 위해서입니다.

Q15 어느 누구도 율법을 지킬 수 없다면,율법의 목적은 무엇입니까?A15 율법의 목적은 하나님의 거룩한 본성과 뜻을 알고우리 마음의 죄악 된 본성과 불순종을 깨달아 우리에게구주가 필요하다는 것을 확신케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