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상세검색
'경배와찬양'에 대한 총 5개의 게시물이 검색되었습니다.
존 맥아더_영원한 우리의 소망 그리스도_Sing! 22 강연
[특집] 작성자 by John Macarthur 작성일 2022-11-04

*Christ Our Hope in Death (singing about eternity) (John Macarthur)로마서 3장에서 죄의 삯은 사망이라고 합니다. 그것이 그리스도의 죽으심으로 만족되었습니다. 그 값이 지불되었습니다. 그리스도의 부활은 사망의 권세를 깨뜨리고 우리에게 승리를 제공해 줍니다. 그래서 모든 면에서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능력을 가지신 중보자시고 신자는 결과적으로 죽음을 두려워할 것이 없습니다. 율법과 죄와 죽음 자체를 두려워할 것이 전혀 없습니다. 신자의 죽음은 단지 하나님 앞에 나아가는 입구가 됩니다.…

김정_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10-26

Sing! 2022 복음과도시 •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에서 한국의 뮤지션 김정 자매가 한글번안곡 [나 주님을 기다립니다(I Will Wait for You) (Psalm 130)]를 불렀습니다. 김정 자매는 2000년 11월 극동방송 복음성가 경연대회에서 "하늘풍경"으로 금상을 수상했으며, 2006년부터 say, ciel 등 솔로 및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노래 : 김정- 작사 작곡 : J. Kauflin, M. Merker, K. Getty and S. Townend‘Lord, from the De…

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특집] 작성자 by Keith Getty 작성일 2022-09-21

매년 가을에 찾아오는 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콘퍼런스[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2022년 10월 14일 오전 10시에 '2022 씽! 우리의 소망이신 그리스도' 경배와 찬양 온라인 이벤트가 복음과도시(TGC코리아) 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개최됩니다.2019년부터 매년 TGC코리아는 미국 게티뮤직(Getty Music)과 정식으로 MOU를 맺고 게티뮤직 컨퍼런스 강연 영상들을 한국어 자막을 넣어 제공해 왔으며, 올해(2022년)에는 온라인 이벤트로 진행할 예정입니다.존 파이퍼와 존 맥아더, 마크 데버와 키스 게티의…

지난 2017년부터 전 세계 기독교인들의 사랑을 받아 온 “Sing! Getty Music Worship Conference”가 올해는 대규모 온라인 글로벌 컨퍼런스로 진행됩니다.이번 “Sing! Global 2020”(gettymusic.com) 행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로 선정된 TGC코리아는 한국시간으로 9월 1일(화) 오전 9시 30분부터 4일 동안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강연 및 찬양 그리고 인터뷰 중에서 페이지 브라운, 알리스테어 벡, 리곤 던컨, 존 맥아더, 존 파이퍼, 키스 게티 등의 주옥같은 아홉 개의 강연에 자막을 넣어…

이 영상에서 키스 케티는 이번 컨퍼런스의 목적과 전체적인 개요를 소개하고, 이어서 크리스틴 게티는 공동 기도문 낭독을 합니다.게티뮤직 경배와 찬양 컨퍼런스의 이번 주제인 ‘예수 안에 소망 있네(In Christ Alone)’는 게티뮤직이 2001년에 처음 출시하여 영국 크리스천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으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이 곡이 처음 탄생하게 된 배경을 중심으로 가사에 담긴 내용을 다시 한번 깊이 살펴보는 시간을 갖습니다.“점점 더 우리에게 드는 생각은 이 컨퍼런스를 통해 실제로 왜 변화가 일어나는지에 관한 것이었…